[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아메바컬쳐
/사진=아메바컬쳐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Pop’이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새 앨범 ‘Pop’은 ‘남녀 간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달달하면서도 풋풋한 콘셉트의 트랙들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의 가창을 맡은 소유를 비롯해 하이라이트의 양요섭, 인피니트 김성규, EXID 솔지, B1A4 산들, 갓세븐 JB까지 각 그룹을 대표하는 20대 실력파 메인 보컬리스트들로 대거 포진돼 기대감을 높인다.

타이틀곡 ‘Right?(Feat. 소유)’는 좋아하는 남자의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며 확대해석하는 여자의 입장에서 쓰인 곡이다.

그 외에도 짝사랑의 감정을 드라마 속 주인공을 사랑하는 모습에 빗대어 표현한 ‘드라마(Feat. 김성규)’, 좋아하는 마음을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무뚝뚝한 사람들의 입장을 대변한 ‘툭(Feat. 양요섭)’, 연인을 보고 싶은데 보지 못하는 마음을 배고픈데 먹지 못하는 다이어트로 표현한 ‘다이어트(Feat. 솔지(EXID))’,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은 ‘마중(Feat. 산들(B1A4))’과 이별 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트랙 ‘허쉬(Feat. JB of GOT7)’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이전 앨범 ‘신인류(Shininryu)’에서는 새로운 음악적 실험과 큐레이션에 집중했다면 새 앨범 ‘Pop’에서는 최대한 시대가 반영되지 않으면서 모두가 공감하며 무겁지 않게 들을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춰 작업했다”며 “돌아온 프라이머리표 음악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요청했다.

프리이머리는 30일 오후 6시 새 앨범 ‘Pop’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