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더보이즈_꽃미남분식집 단체1p
더보이즈_꽃미남분식집 단체1p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 뮤직에서 방송되는 ‘꽃미남 분식집’의 포스터와 2화 예고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 뮤직에서 방송되는 ‘꽃미남 분식집’의 포스터와 2화 예고
MBC 플러스에서 방송 중인 신인 그룹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이 본방송보다 높은 재방송 시청률로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8일 오전 1시 36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영된 ‘꽃미남 분식집’ 1화의 재방송은 0.7% (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여 20-40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3일 밤 MBC뮤직, MBC 에브리원으로 처음 소개된 본 방송보다 높은 수치다.

MBC 플러스 관계자는 “여성팬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재방 사수’가 이어지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며 “최근 1년간 MBC 플러스 채널에서 제작, 방송한 신인 아이돌 리얼리티 중 최고 시청률”이라고 설명했다.

더보이즈는 시청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9월 경기 지역에서꽃분이 투어라는 이름의 푸드트럭 이벤트를 마련해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밝혔다.

꽃미남 분식집’은 아이돌 사상 최초로 정식 사업자등록 후 기간을 정해 분식집을 운영하는 더보이즈의극한 예능 도전 프로그램이다.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 MBC 뮤직과 더보이즈 공식 V채널을 통해 방송될 ‘꽃미남 분식집’ 2화에서는 본격적인 분식집 영업 준비에 도전하는 더보이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논밭을 뛰며 재료를 나르고, 메뉴 개발과 요리 강습에 도전하는 등 한층 다채로운 분식집 운영 도전기가 이어진다. 이 내용은 같은 날 오후 11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