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아이즈 지후 티저 영상 / 사진제공=뮤직K엔터테인먼트
아이즈 지후 티저 영상 / 사진제공=뮤직K엔터테인먼트
신예 하이틴 밴드 아이즈(IZ)가 멤버별 개인 티저를 4일간 연이어 공개한다.

아이즈는 지난 24일부터 4일간 공식 SNS 및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데뷔 앨범 ‘올 유 원트(All you want)’의 타이틀곡 ‘다해’ 뮤직비디오의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매일 자정 공개되는 이 티저 영상은 24일 보컬 지후를 시작으로 우수-현준-준영의 순서로 공개되며, 개인 티저 연속 공개 후 뮤비 전체 티저도 선보일 계획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여러 책들이 놓인 거실 배경 속 지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가한 오후 LP로 음악을 들으며, 타로카드를 이것저것 골라보며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24일 공개된 첫 타자 지후는 팀 내에서 보컬과 리더를 맡고 있으며, SBS ‘판타스틱듀오’에 출연한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출연 당시 지후는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로 가요계 대모 양희은과 듀엣 무대를 나서 소년답지 않은 쓸쓸한 감성과 목소리를 극찬 받았다.

이번 타이틀곡 ‘다해’의 뮤직비디오는 아이돌 뮤직비디오의 거장,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연출했다. 타이틀곡 ‘다해’는 히트곡 제조기로 통하는 김도훈 작곡가가 만든 곡으로, 어떤 것이든 다해주겠다는 마음을 솔직히 표현해낸 가사와 기존 가요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조와 변주로 인해 아이즈(IZ)만의 독특한 리듬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이즈의 첫 번째 데뷔 앨범 ‘올 유 원트’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