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에 출연한 1세대 아이돌 / 사진제공=올리브TV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에 출연한 1세대 아이돌 / 사진제공=올리브TV


올리브TV 예능프로그램 ‘원나잇 푸드트립:먹방레이스’가 1세대 아이돌 그룹의 ‘먹방(먹는방송)’을 공개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원나잇 푸드트립:먹방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에서는 H.O.T, 젝스키스, god, 신화가 출연한다. 이들은 맛집 검색부터 멤버 재구성 등 그룹별 맞춤 전략으로 도장 개수를 늘려나간다는 계획을 세웠다.

H.O.T 토니와 이재원은 대만에서 ‘이재원의 믿고 먹는 검색 맛집 투어’를 한다. 예능은 초보지만 맛집 검색은 고수인 이재원의 노력이 빛을 발할 예정.

앞선 방송에서 ‘3빼기 1’ 전략으로 김재덕을 뺀 젝스키스 장수원, 김재덕, 이재진은 다시 한 번 긴급회의를 연다. 2인분도 힘들어하는 젝스키스의 모습을 보고 제작진이 당황하자, 김재덕이 재결합 제안을 한 것. 재덕의 제안을 받아들인 멤버들은 랍스터, 새우 등 해산물부터 소고기, 돼지고기까지 남다른 ‘먹방’을 선사했다.

이어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맛집 개척을 하고있는 god는 입짧은 데니마저 흥분하게 만든 인생 꼬치를 발견한다. 긴 꼬치에 촘촘히 꽂힌 양고기와 그릇 한가득 빈틈없이 나온 볶음밥에 손호영도 당황했다고 한다.

신화 이민우와 앤디는 싱가포르의 이열치열 보양식 정복에 나선다. 주걸륜도 포장해갈 정도로 많은 스타들이 찾은 싱가포르식 갈비탕 맛집을 찾은 이들은 속풀리는 맛에 감탄을 쏟아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