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더보이즈 프로필 / 사진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 프로필 / 사진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멤버들의 활동 이력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0일까지 멤버 9인을 차례로 소개했다. 가장 먼저 이목을 끈 멤버는 최근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주학년이다. 그는 출연 당시 귀여운 매력으로 주목받으며 상위권 순위를 유지했다.

이어 상연은 가수 에일리의 ‘이프 유(if you)’ 뮤직비디오에서 프리스틴 임나영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지난해 Mnet ‘고등래퍼’에서 ‘아이돌 준비생’으로 등장한 막내 선우도 있다. 팀의 메인보컬 케빈은 SBS ‘K팝스타6’에 출연해 이른바 ‘벤쿠버 훈남’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영훈은 단 두 편의 뮤직비디오로 주목받았다.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와타맨(Whatta man)’의 뮤직비디오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했고 최근 가수 존박의 신곡 ‘DND’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이밖에도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수석입학생 활과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바빠보여요’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주연, 출중한 가창력을 지닌 뉴 등이 더보이즈에 합류했다.

더보이즈는 21일 3명의 멤버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22일에는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단체 프로필과 영상을 게재한다. 이들은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