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한은정, 김기수 ‘스타일뷰티’ / 사진제공=트렌디
한은정, 김기수 ‘스타일뷰티’ / 사진제공=트렌디
배우 한은정이 트렌디의 새 프로그램 ‘스타일 뷰티’ MC로 발탁됐다.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가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신규 뷰티 프로그램 ‘스타일 뷰티’를 첫 방송한다.

‘스타일 뷰티’는 여성을 위한 맞춤형 뷰티 팁과 최신 트렌드 등 대중의 다양한 뷰티 관심사를 반영한 프로그램이다. 메인 MC로는 한은정이 출연한다. 한은정은 그동안 여러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여배우의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화장하는 섹시한 남자(이하 화섹남)’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김기수가 출연한다. 여기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뷰티크리에이터 콩슈니가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첫 회에서는 한은정의 화장대와 가장 아끼는 아이템이 공개된다. 문송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나에게 맞는 피부톤을 찾는 방법과 섀도우 최적 컬러 조합도 알려준다. 녹화에서 김기수는 한은정의 화장대를 보고 “사고 싶었던 아이템과 탐나는 제품이 많다”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제작진은 “뷰티 크리에이터로 새롭게 변신한 김기수는 첫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뷰티 노하우는 물론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며 한은정과의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스타일 뷰티’에서는 매주 뷰티 고민이 있는 시청자가 출연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크리에이터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예정이다.

‘스타일 뷰티’는 오는 20일 첫 방송 이후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트렌디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