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이동욱/사진제공=네이버 V LIVE
이동욱/사진제공=네이버 V LIVE
배우 이동욱이 네이버 V LIVE에서 새 코너를 선보인다.

오는 12일, 이동욱이 진행하는 V LIVE ‘랜선 심야 데이트-이동욱의 On the air’ 4회 방송에서 ‘욱에 티를 찾아라’ 코너가 출격한다.

이동욱이 진행을 맡은 ‘On the air’는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본격 비주얼 라디오쇼로, 네이버 V LIVE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배우 라이브 콘텐츠 포맷이다. 그는 ‘On the air’에서 달콤한 목소리와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했다. 또한 직접 작성한 오프닝 멘트와 섬세한 선곡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동욱은 ‘월간 보고서’, ‘운수 좋은 날’, ‘욱디(욱 디제이)의 야간진료’ 등의 코너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쌍방향 소통을 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그와 함께하는 ‘On the air’ 라이브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On the air’가 새 코너 ‘욱에 티를 찾아라’를 통해 새 단장에 나선다. ‘욱에 티를 찾아라’는 이동욱과 청취자가 대결을 펼치며 이동욱의 티를 찾아보는 코너다. 이동욱의 인간적인 면모를 발견하며 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소통의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4회 방송에서는 그룹 ‘엑소(EXO)’의 찬열이 ‘초대석 코너-제 발로 찾아온 손님’과 ‘욱디의 야간진료’를 함께할 예정이다. SBS 예능 ‘룸메이트’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인연이 있는 이동욱과 찬열의 오랜만의 만남에 반가움을 더한다.

이동욱이 진행을 맡은 ‘On the air’는 V앱 및 V LIVE 웹페이지 내 이동욱 채널에서 오는 12일 오후 11시 4회가 생방송 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