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박재범 ‘LOVE MY LIFE’ 커버 / 사진제공=AOMG
박재범 ‘LOVE MY LIFE’ 커버 / 사진제공=AOMG
박재범이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러브 마이 라이프(LOVE MY LIFE)(Feat. pH-1)’를 공개했다.

박재범이 지난 싱글 ‘니가 싫어하는 노래(MOST HATED)’발매 이후 불과 일주일 만에 선보이는 신곡 ‘러브 마이 라이프(Feat. pH-1)’는 박재범과 pH-1(피에이치원)이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담백하게 풀어낸 곡이다.

이번 신곡은 프로듀서 Thurxday(떨스데이)가 경쾌하고 세련된 리듬과 멜로디로 긍정적인 바이브를 끌어올리며 신선한 사운드로 트랙을 채웠다.

특히 신곡 ‘러브 마이 라이프(Feat. pH-1)’은 국내외를 오가며 말 그대로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각종 공연과 방송, 투어 스케줄을 병행하면서도 꾸준히 발전을 거듭한 박재범의 노력을 그대로 보여준다.

한편 힙합, 알앤비, 댄스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분야를 아우르며 음악적 입지를 단단히 다져온 박재범은 지난 2013년 설립 이후 현재 국내 손꼽히는 힙합 레이블로 자리 잡은 AOMG의 수장이자 대표 소속 아티스트다. 최근에는 프로듀서 차차 말론과 함께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을 설립했으며,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6의 프로듀서로도 출연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