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오브로젝트 / 사진제공=RBW
오브로젝트 / 사진제공=RBW
오브로젝트가 달달한 신곡으로 여심 저격에 나섰다.

오브로젝트는 30일 정오 신곡 ‘너 예뻐서 발매함’을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신곡 ‘너 예뻐서 발매함’은 제목 그대로 ‘너가 예뻐서’ 발매한 사랑스러움 가득한 곡으로, 살랑거리는 멜로디에 두 멤버의 달콤한 음색이 더해져 ‘오브로젝트표 러브송’이 완성되었다.

특히 ‘너 예쁘다 그래 예쁘다’,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생겼니’ 등 상대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로 더욱 달달함을 자아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여심 저격 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탄탄한 송라이팅 실력을 갖춘 오브로젝트는 이번 신곡 역시 프로듀싱부터 작사, 작곡, 연주까지 모두 직접 맡았으며, RBW의 윤영준 프로듀서가 프로듀싱에 함께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너 예뻐서 발매함’은 지난 4월 공개한 ‘봄이라서 발매함’에 이어, 다시 한 번 쿨한 제목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오브로젝트 특유의 색깔이 담긴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반가움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오브로젝트는 SBS ‘K팝스타 시즌1’ 출신의 보컬 오태석과 언더그라운드 힙합크루에서 활동했던 래퍼 윤닭으로 이루어진 싱어송라이터 친형제 듀오로, 베스트 프렌드(Best Friend)’, ‘거짓말이잖아’, ‘가볍게 한잔해’, ‘필 소 굿(Feel So Good)’ 등의 노래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배우 이현우, 팬텀의 한해, 스탠딩에그, 미스에스의 강민희 등 여러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음악적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오브로젝트의 신곡 ‘너 예뻐서 발매함’은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