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팍스차일드 뮤비 / 사진=뮤비 캡처
팍스차일드 뮤비 / 사진=뮤비 캡처
개그우먼 홍윤화가 신예 랩 보컬 혼성듀오 팍스차일드(PAX child)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남자친구와의 알콩달콩 케미를 뽐냈다.

지난 28일 공개된 팍스차일드(PAX child)의 ‘연애초반’은 제목에서 느껴지듯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설레고 풋풋한 순간들을 담아낸 가운데 홍윤화의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해져 듣는 재미를 증폭시키고 있는 것.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서 홍윤화는 사랑스럽고 애교 넘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그대로 녹여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며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하고 있다. 또한 실제 남자친구인 김민기와 달달한 커플 연기를 펼치며 8년 연애의 내공을 마음껏 발휘, 곡의 분위기를 제대로 살려냈다.

이에 촬영을 마친 홍윤화는 “좋은 기회로 남자친구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게 돼 너무 기쁘다”며 연애를 막 시작한 처음으로 돌아간 듯 수줍은 미소를 띠었다는 후문.

한편, 홍윤화는 JTBC ‘꿈스타그램’에서 미래와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멘토로 활약하는 것에 이어 채널A ‘맛있는 토요일 밥 한번 먹자’의 주말 외식을 책임지는 먹방 요정과 더불어 tbs ‘눈으로 보는 라디오 유쾌한 만남’ 라디오 DJ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팔색조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통통 튀는 행복 에너지를 전파 중인 홍블리 홍윤화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