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NCT 127/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127/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127이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3위에 올라 화제다.

NCT 127은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Cherry Bomb’(체리 밤)으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7월 1일자) 2위는 물론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도 3위를 차지, TOP 3에 이름을 올려,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NCT 127은 세 번째 미니앨범 ‘CHERRY BOMB’으로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11개 지역 1위 및 25개 지역 TOP 10을 기록함은 물론, 애플뮤직 에디터들이 매주 전 세계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가장 떠오르는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New Artist of the Week’에 한국 그룹 최초로 선정, 미국 애플뮤직 메인 페이지를 장식했으며, 미국 뉴욕에서 열린 ‘Today at Apple’(투데이 앳 애플)에도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참석하는 등 월드와이드 그룹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게다가 NCT 127은 오늘(27일) 오후 5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Cherry Bomb’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메이킹 영상 ‘뮤비욘드’ 1편과 1.5편을 공개했으며며, 오는 28일 오후 5시에는 2편과 3편을 연속 공개할 예정이어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NCT 127은 세 번째 미니앨범 ‘CHERRY BOMB’으로 컴백,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