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tvN ‘신서유기4’ 방송 캡쳐
/사진=tvN ‘신서유기4’ 방송 캡쳐
강호동과 이수근이 ‘신서유기4’에서 요괴 끝판왕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20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4’에서는 베트남의 숙소에 도착해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강시팔을 낀 채 미션을 수행하는 ‘납량특집-두근두근 강시 패밀리’라는 새로운 게임에서 강호동은 1번 주자로 나서 이마에 붙은 부적을 발가락을 이용해 뗐다. 이수근은 티셔츠 빨리 입기를 맡아 상의 탈의까지 한 채 순식간에 미션을 끝내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또한 게임의 제왕 이수근은 몇 번의 실패로 점점 기회가 줄어들자 멤버들에게 리셋 버튼을 누르자는 아이디어를 제시해 새롭게 상품 선택 기회를 얻었다.

이로 인해 멤버들은 고급차 등 상상을 초월하는 상품에 지장을 찍었고, 천하의 제작진들을 멘붕에 빠뜨려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진행된 베트남 가정식이 걸린 저녁 식사 중 강호동은 반쎄오를 먹을 수 있는 시식찬스에서 가위바위보를 이겼지만 자신이 맡은 캐릭터인 저팔계는 동족인 돼지고기를 섭취할 수 없다는 조항 때문에 눈 앞에서 음식을 빼앗기고 좌절했다.

이수근은 명언 맞히기 게임에서 정답을 말하지 못하고 외계어를 남발해 자신이 맡은 피콜로를 뻔뻔한 외계인이라는 캐릭터로 승화시켜 현장을 초토화 시키기도 했다.

퇴근 후 받게 된 기상미션에서 강호동은 아침까지 묵언수행을, 이수근은 멤버들의 싸인 받기가 주어진 가운데, 다음주 미션의 결과가 공개될 것이 예고되며 과연 두 사람이 아침식사에 성공했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강호동과 이수근이 출연하는 ‘신서유기4’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