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이달의 소녀 뮤직비디오 ‘싱잉 인 더 레인’ MV 캡처
사진=이달의 소녀 뮤직비디오 ‘싱잉 인 더 레인’ MV 캡처
그룹 이달의 소녀의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의 솔로곡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0일 정오 네이버 V앱을 통해 진솔의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물의 기포 터지는 효과음과 탄산음료처럼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는 푸른색 물거품 화면이 어우러지면서 이번 티저 영상은 시작된다.

이어 금붕어가 헤엄치는 모습 다음으로 물속에서 걸어 나오는 듯한 진솔의 모습이 오버랩되면서 시선을 강탈한다. 신비롭게 등장한 진솔은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타이틀곡 이름을 암시하는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이라는 문구가 삽입됐고, 금붕어들과 함께 진솔의 손이 영상에 등장하면서 티저는 마무리된다.

네이버 V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 진솔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1일 이달의 소녀 공식 SNS와 유튜브에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는 미소녀 그룹으로, 현재까지 일곱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가 공개됐으며, 팬사인회 및 유닛 활동을 통해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의 솔로 싱글 앨범과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는 이달 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