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CJ E&M
/사진=CJ E&M
홍대광과 러블리즈 케이의 녹음실 현장이 포착됐다.

지수와 김민지가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은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의 세 번째 주자로 합류한 홍대광X케이의 ‘연애하고 싶어’ 티저 영상이 오늘(13일)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는 홍대광이 녹음실 부스에서 진지하게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과 함께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케이의 모습이 담겼다.

오는 14일 정식 음원으로 공개되는 홍대광X케이의 ‘연애하고 싶어’는 ‘썸’을 타는 두 남녀가 사귀기 직전까지 관계가 발전하여 두근거리는 감정을 표현한 러브송이다.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홍대광의 로맨틱한 보이스와 러블리즈 케이의 귀엽고 매력 넘치는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썸을 테마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이다,

‘심쿵유발자’ 지수와 ‘차세대 유망주’ 김민지가 주연을 맡아 ‘썸’ 타는 두 남녀의 로맨스를 다룬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음원을 함께 공개한다.

홍대광X케이가 부른 ‘연애하고 싶어’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