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Story About: 썸, 한 달’ / 사진제공=CJ E&M, MMO
‘Story About: 썸, 한 달’ / 사진제공=CJ E&M, MMO
박보람이 ‘썸 타기’를 시작한 설렘을 담은 곡으로 핑크빛 감성을 전한다.

CJ E&M 기획 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 측은 박보람의 ‘인썸니아’ 티저 영상을 6일 오후 6시,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박보람의 ‘인썸니아’ 녹음 현장과 함께 감성적인 가사 일부가 공개된다.

오는 7일 정식 음원으로 공개되는 박보람의 ‘인썸니아’는 썸남과 밤새 연락을 주고받느라 불면증에 시달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박보람은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 히트곡으로 신흥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만큼, ‘인썸니아’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선보일 더블 타이틀곡 ‘Kiss’는 썸녀와의 의도치 않은 스킨십에 두근거리는 썸남의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음색 깡패’란 애칭을 얻은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이 가창에 참여했다.

지난 5일에는 ‘썸남썸녀’의 로맨틱하면서도 아찔한 스킨십이 담긴 ‘Kiss’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썸을 테마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다.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주연을 맡아 썸 타는 두 남녀의 로맨스를 다룬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음원을 함께 공개한다.

한편, 박보람의 ‘인썸니아’ 티저 영상은 6일 오후 6시 네이버 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더블 타이틀곡 박보람의 ‘인썸니아’와 카더가든의 ‘Kiss’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7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