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아이돌마스터.KR’ / 사진제공=IMX
‘아이돌마스터.KR’ / 사진제공=IMX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속 수지가 사랑스러운 아이콘택트 4종 세트를 공개했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원영실, 연출 박찬율, 이하 ‘아이돌마스터.KR’) 측은 수지의 아이콘택트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돌마스터.KR’은 걸그룹 데뷔의 꿈을 가진 10명의 소녀들이 데뷔를 위한 서바이벌 경쟁을 통해 실력뿐만 아니라 내면까지 성장하는 연습생들의 성장기를 그리고 있는 드라마다.

극 중 수지는 쌍둥이 동생 수아의 못다 이룬 꿈을 이어가기 위해 아이돌이 되고자 하는 멤버이다. 마라토너였던 그녀는 부족한 실력에 다른 연습생들 보다 몇 배의 노력을 해 앞에 놓인 미션들을 하나씩 헤쳐 나가고 있다. 나날이 발전하는 실력을 보여주며 ‘성장의 아이콘’으로 등극하고 있다. 언제나 긍정적인 마인드로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은 그녀의 매력을 배가하고 있다고.

실제로 수지는 촬영장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유쾌함으로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한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수지는 연습생들은 물론 스태프 모두와 친근하게 어울리며 현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며 “긍정적인 에너지가 극을 통해 잘 전달되고 있으니 앞으로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수지는 “촬영장에서 또래 친구들이랑 모여 있어서 그런지 항상 웃을 일이 생긴다. 극 중에서 뿐만 아니라 실제 같은 꿈을 꾸는 친구들이기에 마음이 잘 맞아서 촬영장 가는 길이 늘 즐겁다”며 그녀가 언제나 활력이 넘칠 수 있는 이유를 전했다.

한편, 지난주 방송된 6회에선 두 번째 미션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데뷔조와 루키조 각 팀마다 의견차가 발생했고 수지와 영주의 의견 조율 방법은 극명한 대비를 보였다. 이 과정에서 수지는 멤버들 한 명, 한 명을 다독이며 모두를 안고 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겨줬다.

‘아이돌마스터.KR’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되며 오후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