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마은진 /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마은진 /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K팝스타6’에 출연했던 가수 마은진이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9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아이 언더스탠드(I Understand)’ 발매를 앞둔 마은진이 5일 오전 11시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의자에 앉아 나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마은진의 청순한 모습이 돋보인다. 지난 2일에 공개됐던 이미지에 이어 이날 공개된 2차 이미지까지 흑백 사진으로 돼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마은진은 지난 3월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 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이후 약 3개월 만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아이 언더스탠드(I Understand)’ 발매를 알려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마은진은 본인만의 음악적 감성을 담아낸 발라드 곡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또 마은진이 ‘K팝스타6’에서 심사위원에게 극찬을 받았던 권진아의 ‘끝’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이번 곡의 작사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디어(d.ear)의 보이스와 함께 마은진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지는 등 ‘K팝스타6’에 이은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은진이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마은진만의 음악적 감성을 보여드리고자 열심히 준비했다. 오는 9일에 디지털 싱글 앨범 ‘I Understand’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마은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