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의 강남길이 장희진을 위해 아버지의 전쟁을 벌인다.

3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25회에서는 맏딸 해당(장희진)이 경수(강태오)와의 결혼 문제로 ‘악연’ 지나(엄정화)와 갈등을 겪고 있는 가운데, 아버지 강식(강남길)이 이에 대해 과감한 결단을 내리는 내용이 전개될 예정이다.

경수와의 관계를 결사반대 하는 지나로 인해 해당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사실을 확인한 강식은 이날 지나를 찾아가 집을 판 돈을 건네며 다시는 딸을 괴롭게 하지 말 것을 요구한다. 지나의 노래를 모창하며 생계를 꾸려왔다는 부채 의식에 사로잡혀 왔지만, 어떻게든 이를 갚고 해당이 더 이상 지나 앞에 작아지지 않도록 어려운 결정을 감행하게 되는 것.

해당의 희생의 대가로 생계를 유지해왔다는 죄책감에 눈물을 쏟았던 강식이지만, 이날만큼은 이제껏 본 적 없는 과감한 결단으로 딸에 대한 절대적 지지를 드러내며 결코 약하지 않은 아버지의 모습을 보이기에 주목된다.

본방송에서는 지나를 상대로 딸을 보호하려는 강식의 단호한 의지가 생생하게 그려지는 것은 물론, 강식이 이제껏 모르고 있던 지나와 경수 사이의 모자 관계의 진실 또한 알게 되는 과정이 공개되며 더욱 깊어진 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재벌가 안주인 자살 사건 진실을 두고 이제껏 조용한 야심가로 집안 내 서열관계를 살펴왔던 현성(조성현)이 아버지 성환(전광렬)과 격렬하게 맞서며 확 달라진 모습을 보이는 전개 또한 펼쳐진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PD가 의기투합했다. 엄정화·장희진·강태오·전광렬·정겨운·손태영·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