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170521 엄정화vs강태오, 격한 갈등
170521 엄정화vs강태오, 격한 갈등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의 엄정화와 강태오 사이의 모자(母子) 갈등이 본격 불붙는다.

21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22회에서는 해당(장희진)과의 교제사실을 두고 격렬하게 반대하는 지나(엄정화)와 이에 크게 반발하는 경수(강태오)의 모습이 그려지며 두 사람 사이의 갈등의 골이 깊어질 전망이다.

해당과 경수가 연인관계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충격에 휩싸인 지나는 아들을 찾아가 해당에 대한 강한 거부감을 드러내며 헤어질 것을 요구한다. 해당과 자꾸만 엮이는 인연을 “불길하다”고 표현할 만큼 안 좋은 감정으로 가득 한 지나는 “왜 하필 정해당이야?”라고 물으며 매섭게 몰아치고, 경수 역시 뒤늦게 나타난 엄마의 무리한 요구에 강한 불쾌감을 드러내며 20여년 만에 재회한 모자는 또 다시 깊은 갈등으로 반목하고 만다.

특히 이날 지나는 해당과 헤어질 것 외에 또 다른 무리한 요구로 경수를 격한 감정에 휩싸이게 만든다. 평생을 애틋하게 그리워했으면서도 자꾸만 멀어져 가는 지나와 경수 사이의 관계는 중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핵심 관전포인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나경(윤아정)이 이경수와 윤성하가 동일인물임을 확인하고 지나에게 빅딜을 제안하는 전개 또한 펼쳐칠 예정이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을 쓴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PD가 의기투합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