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이달의 소녀 김립 ‘이클립스’ MV 티저 / 사진=해당 영상 캡처
이달의 소녀 김립 ‘이클립스’ MV 티저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그룹 이달의 소녀가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여섯 번째 멤버 김립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9일 정오 네이버 V앱을 통해 김립의 솔로 싱글 앨범 ‘Kim Lip’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교복을 입고 어디론가 걸어가다가 가방을 벗고 원형 모양의 건물 안으로 들어선 한 소녀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이클립스(Eclipse)’를 뜻하는 일식(日蝕)을 연상시키는 동물의 눈이 클로즈업된 후 붉은색 의자에 앉은 김립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했고, 무대 위에서 춤을 추기 시작하자 화면은 빠르게 줌아웃 되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

네이버 V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오는 20일 오전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에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김립의 솔로 앨범 ‘Kim Lip’에는 래퍼 이센스의 ‘에넥도트(Anecdote)’ 앨범을 프로듀싱한 다니엘 오비 클레인(Daniel Obi Klein), AOMG 프로듀서 차차 말론(Cha Cha Malone)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려있다.

특히 가장 최근 공개된 여섯 번째 멤버 김립은 이달의 소녀의 세계관을 새롭게 확장하는 소녀로, 이번 솔로 앨범에는 기존에 공개됐던 이달의 소녀 음악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곡들이 수록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의 솔로 싱글 앨범 ‘Kim Lip’과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26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는 미소녀 그룹으로, 현재까지 여섯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가 공개됐으며 팬사인회 및 유닛 활동을 통해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