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2 로이킴 / 사진제공=CJ E&M
M2 로이킴 / 사진제공=CJ E&M
가수 로이킴이 Mnet 디지털 채널 ‘M2 컴백 프로젝트’와 손잡고 컴백 프로모션을 펼친다.

M2는 13일 로이킴의 컴백을 3일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음반 발매 D-3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첫 번째로 공개된 영상은 앨범명 ‘개화기’에서 첫 번째 글자를 딴 ‘개’를 콘셉트로, 강아지 세 마리를 ‘청중 평가단’으로 초대한 로이킴이 강아지들에게 신곡을 들려주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로이킴이 열창하며 강아지의 반응을 살피는 모습과 소파에 누워 노래를 감상하는 것처럼 보이는 강아지가 대비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로이킴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M2는 ‘D-3 영상’에 이어 오는 14일과 15일 앨범명 ‘개화기’에서 ‘화’, ‘기’를 콘셉트로 한 영상을 차례로 단독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 예정이다.

또 컴백 당일인 16일 오후 5시 30분에는 M2의 음원 런칭 플랫폼 ‘엠넷 프레젠트’를 통해 로이킴의 신보 더블 타이틀곡 ‘문득’과 ‘이기주의보’ 라이브 무대를 최초이자 독점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엠넷 프레젠트’는 혁오와 손잡은 컴백 프로젝트의 하나로 주목받았으며, 헤이즈·이해리· EXID·여자친구·에릭남·블락비 박경·프리스틴·하이라이트 등 많은 아티스트가 이를 통해 최초 컴백 무대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오는 16일 공개 예정인 로이킴의 ‘개화기’는 더블 타이틀곡 ‘문득’과 ‘이기주의보’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명이 담고 있는 의미처럼 꽃이 활짝 피듯 가장 아름다운 청춘의 모습으로 단장한 로이킴의 성장을 오롯이 보여줄 예정이다.

로이킴의 신보 발매 맞이 ‘D-DAY 콘텐츠’는 오는 14~15일 M2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