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이승현 기자
/사진=이승현 기자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이 지창욱과 실제로도 티격태격하며 재밌게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제작발표회가 10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13층홀에서 개최돼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나라가 참석했다.

이날 남지현은 지창욱과의 호흡에 대해 “현장에서 서로 장난도 많이 치고, 극중에서 봉희랑 지욱이랑 티격태격하는데 실제로도 조금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원래 샵도 같아서 존재는 알고 있었다. 그래서 작품을 같이 하게 돼서 신기했다. 이렇게 오며가며 인사만 했었는데 같은 작품에 출연하게 돼서 너무 기뻤다”고 함께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오빠가 계속 ‘저한테 업혀간다’고 하셔서 저도 가만히 있을 수 없다며 ‘던질 거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지창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남지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다.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푸른 바다의 전설’, ‘대박’ 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0일 오후 10시 첫 방송.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