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에스토리걸즈(가칭) 멤버 박가을(왼쪽)과 고아라가 V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 사진제공=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에스토리걸즈(가칭) 멤버 박가을(왼쪽)과 고아라가 V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 사진제공=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K팝스타6’의 고아라와 ‘프로듀스101’ 출신 박가을이 V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걸그룹 에스토리걸즈(가칭)의 고아라·박가을이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달 종영한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에 출연한 고아라와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박가을이 이날 V라이브를 진행할 주인공이다.

두 사람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의 한 편의점을 찾아 ‘팬들에게 과자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팬들과 친구들에게 모바일 쿠폰을 전송해 선물을 하고, 팬들의 신청곡을 부르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 에스토리걸즈의 V 라이브를 시청하며 댓글을 올리면 된다.

고아라·박가을은 이번 V라이브를 통해 방송에서 못 보여준 솔직한 모습과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팬들과의 직접적인 만남이 없었던 두 사람의 첫 V라이브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V라이브를 통해 에스토리걸즈(가칭)의 다양한 모습과 데뷔 앨범 소식을 실시간으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K팝스타 시즌6’로 주목 받은 고아라와 ‘프로듀스101’ 출신 박가을이 소속된 에스토리걸즈는 오는 7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