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톱모델 수주가 특급 카메오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SNS를 통해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방영되는 워쇼스키 (Wachowski) 감독의 미국 드라마 ‘센스8 시즌2(Sense8 season.2)’에 카메오로 출연한 수주. 지금 바로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일 글로벌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인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센스8(Sense8) 시즌2’에서 톱모델 수주가 타인과 정신적, 육체적으로 연결돼 소통할 수 있는 초능력자 센세이트로 등장했다.

수주는 ‘센스8 시즌2’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배두나와는 다른 무리로 등장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짧은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마스크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센스8’은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8명의 사람들이 어느 날 갑자기 텔레파시로 정신이 연결되고 생명을 위협하는 의문의 조직과 맞서게 되는 SF 판타지 드라마다.

영화 ‘매트릭스’의 워쇼스키 남매 감독이 연출한 드라마 ‘센스8’은 주연에 배두나를 비롯해 윤여정, 명계남, 이경영, 가수 출신 이기찬 등 많은 배우들이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수주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미드 ‘센스8’은 미국 동영상 사이트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