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로미오 스페셜 에디션 / 사진제공=C.T.엔터테인먼트
로미오 스페셜 에디션 / 사진제공=C.T.엔터테인먼트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아웃 유(WITHOUT U)’ 활동을 통해 뉴잭스윙 음악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던 보이그룹 로미오(ROMEO)가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로미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를 발매했다.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는 로미오 멤버들의 무대 밖 자연스러운 모습을 더 많이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여느 일상 때처럼 멤버들끼리 웃고 장난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로미오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팀 분위기와 친숙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성공하면’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돼 있으며, 대기실, 팬미팅 등 지난 4집 활동 비하인드 사진도 가득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 멤버들의 일상 계획표, 소지품까지 담아 멤버들의 평범한 일상 모습을 접할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성공하면’은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투챔프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만든 노래로, 보컬샘플을 이용한 인트로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한 번 들으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성공하면’이라는 단어로 써내려간 드라마틱한 가사가 매력적이며, 로미오의 담담하고 진솔한 감성이 느껴지는 곡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로미오가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남성적이고 성숙함 속에 가려진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로미오 멤버들 본연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이고 있다.

로미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 수록 음원들은 8일 정오 공개됐으며, 오프라인 앨범은 오는 11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