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우결’ / 사진제공=MBC
‘우결’ / 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 장도연이 최민용의 생일을 맞아 ‘남편 취향저격’ 딸기파티를 개최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장도연은 결혼 후 처음 맞는 남편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생일상 차리기에 도전, 최민용을 깜짝 놀라게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28일 ‘대형 딸기’로 변신한 장도연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도연은 딸기 앞치마에 딸기 머리띠까지 착용, 상큼함을 뽐내고 있다. 또한 정자가 딸기로 뒤덮여 있어 시선을 모으는 것.

제작진에 따르면 장도연은 최민용 몰래 생일파티를 계획, 최민용이 좋아하는 딸기로 생일상을 가득 차렸다고. 이 밖에도 미역국에 잡채까지 만드는 등 파티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는 후문.

특히 딸기 케이크와 딸기 양초는 물론, 꽃다발 대신 딸기다발까지 등장하며 생일상은 딸기밭이 됐다고. 여기에 딸기로 무장한 ‘대형 딸기’ 장도연까지 더해지며 파티 준비는 완벽하게 마무리됐다는 전언이다.

최민용은 장도연의 깜짝 이벤트에 최민용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자신이 좋아하는 딸기 속에 파묻혀 행복한 미소를 마음껏 드러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민용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장도연의 ‘딸기파티’ 현장은 오는 29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