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윤정수/사진=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윤정수/사진=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윤정수가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꿈을 이뤘다. 그가 커피 광고 모델이 돼 공유-김우빈을 잇는 차세대 커피 CF 스타에 등극하게 된 것.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이하 은위)는 허각&임형준의 의뢰를 받아 정은지&윤정수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윤정수가 한 손에는 에스프레소 잔을 들고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더욱이 화사한 정장을 멋지게 차려입은 윤정수의 모습은 ‘커피 CF 스타’ 칭호가 너무 잘 어울려 시선을 확 사로잡는다.

이번 주 윤정수가 절친 배우 임형준의 의뢰로 몰카의 타깃이 된다. 윤정수는 세계적인 바리스타 찰스 바빈스키와 함께 커피 광고 모델이 될 예정. 특히 그는 조지 클루니의 멋진 모습이 담긴 광고 시안을 보고 웃음을 빵 터트렸고, “이렇게 보여지는 게 소원이었어~”라며 광고 콘셉트에 굉장히 만족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윤정수는 광고 촬영에 많은 기대를 드러냈고, 찰스 바빈스키에게 커피나무 선물을 받은 뒤 매우 들뜬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은위’를 통해 소원성취를 하게 될 윤정수의 반응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은위’ 제작진은 “조지 클루니처럼 부드러운 미소와 매력적인 미소로 중무장한 준비된 CF 스타 윤정수의 커피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면서 “개그맨 윤정수로서 큰 웃음도 선사할 예정이니 ‘윤정수 몰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은위’를 통해 꿈을 이루게 된 윤정수의 가짜 커피 광고 촬영기는 오는 2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위’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