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 비하인드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 비하인드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의 미모가 빛나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송강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 촬영 스틸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9회 방송 분으로 극 중 머시앤코라는 밴드로 데뷔하는 송강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송강은 평소 스타일링과 달리, 앞머리를 올리고 보다 당찬 매력을 드러냈다. 자신감 가득 찬 눈빛과 기타를 자연스럽게 연주하는 모습까지 캐릭터에 따라 완벽히 변신한 송강을 보여준다.

송강은 극 중 여주인공 소림을 좋아하는 고등학생 백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좋아하는 여사친에게 고백은커녕 짓궂게 장난치고 남몰래 아파하는 풋풋한 고등학생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며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다는 평이다. 지난 방송 분에서는 소림 때문에 기타를 배운 진우가 데뷔까지 같이 하게 된 상황이 그려져 극에 재미를 더했다.

송강은 이번 작품이 데뷔작인 신예다. 첫 작품부터 안정된 연기력과 눈에 띄는 비주얼로 관심을 받은 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신예 송강의 활약이 인상적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 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