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드림캐쳐 /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드림캐쳐 /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드림캐쳐의 두 번째 악몽 ‘GOOD NIGHT’가 유튜브 1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16일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두 번째 싱글 ‘악몽 - Fall asleep in the mirror’의 타이틀곡 ‘GOOD NIGHT’ 뮤직비디오는 약 106만 뷰를 찍었다.

뮤직비디오 100만뷰는 데뷔 싱글 타이틀곡 ‘Chase Me’에 이어 두 번째 기록이자, 두 곡 모두 공개 약 열흘 만에 1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앞서 ‘Chase Me’의 뮤직비디오 역시 네티즌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260만 뷰를 넘어섰다.

대형 유통사 플랫폼이 아닌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채널 단독 공개임에도 불구하고 이 같은 성과를 올려 의미르 더한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드림캐쳐만의 특별한 판타지 스토리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것은 물론 숨겨진 오브제들을 해석하는 재미 때문에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게 된 것 같다”면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더욱 좋은 콘텐츠로 여러분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