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KBS2 ‘개그콘서트’
사진=KBS2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에 김준호가 전격 등장한다.

KBS2‘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제작진 측은 “오늘(16일) 방송되는 ‘건국 이래 최고로 자랑스런 대한민국 전설의 미남 개그맨 정명훈 나가신다 길을 비키고 머리를 조아리고 만세를 외치고 풍악을 울려 어깨춤을 추고 콧노래를 부르며 스텝을 밟고 전 재산을 바치고 큰 절을 하여라(이하 ‘정명훈’)’에 김준호가 깜짝 등장한다”고 밝히며 “김준호는 정명훈과 각본 없는 리얼 모습을 선보이며 폭소를 터트렸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김준호가 김밥 포장지 만으로도 폭소만발의 개그감을 폭발시키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 속 김준호는 김밥 포장지를 둥글게 뭉쳐 눈의 근육만으로 포장지를 움켜쥐고 있는데, 마치 그 모습이 궁예를 연상케 해 폭소를 터트린다. 더욱이 김준호는 포장지를 입에 물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반짝이는 호일 재질의 포장지와 안면근육을 자유자재로 사용하고 있는 김준호의 표정이 더해져 배꼽을 잡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스틸 속에는 김준호와 정명훈이 시무룩한 얼굴로 앉아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두 사람은 누군가 툭 치면 눈물이 주르륵 흐를 듯 잔뜩 의기소침해 보이는 모습. 두 사람은 각각 손에 김밥을 쥐고 눈물의 김밥 먹방을 선보이고 있는데, 짠내가 나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웃음이 터져 나오게 한다. 특히 이어진 스틸 속 두 사람은 정명훈의 얼굴이 그려진 대형 현수막을 돗자리 삼아 널부러져 있는데 그 모습조차 서러움이 느껴져 두 사람의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는 ‘정명훈’ 코너가 끝난 후의 에필로그 모습으로 김준호가 정명훈을 위해 긴급 만남을 갖게 된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정명훈의 요청에 김준호가 특별 미션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김준호의 지원사격을 받게 될 ‘개콘’의 인기 코너 ‘정명훈’에 궁금증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한편 ‘정명훈’은 송영길-정승환-김정훈과 정명훈이 출연해 정명훈이 객석을 웃길 수 있을지에 도전 하는 ‘개콘’ 유일의 리얼 코너로, 일명 ‘정명훈 골탕먹이기’가 주된 웃음 포인트 중 하나.

‘개콘’은 16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