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아이유 뮤비 티저 / 사진제공=티저 화면 캡처
아이유 뮤비 티저 / 사진제공=티저 화면 캡처
배우 김수현이 아이유 뮤직비디오 티저 속 짧은 등장만으로도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며 이름값을 증명했다.

14일 정오 김수현이 출연한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의 수록곡 ‘이런 엔딩’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봄 햇살 가득 머금은 심쿵 매력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의 저력이 재확인된 것.

공개된 영상 속 김수현은 아이유와 로맨틱 케미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아이유를 향한 그윽한 멜로 눈빛으로 폭풍 설렘을 일으키는가 하면, 아이유에게 악수를 청하는 떨리는 손길을 디테일하게 표현해내며 풋풋한 매력까지 과시했다.

이처럼 김수현은 짧은 티저 영상 속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출구 없는 극강 매력을 드러내며 단숨에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 참여는 김수현의 데뷔 후 첫 뮤직비디오 출연이라는 점과 2011년 ‘드림하이’ 때부터 이어온 아이유와의 인연으로 성사된 것으로 공개 전부터 기대감을 일으켰던 상황. 이러한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김수현은 어김없이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감과 신뢰감을 충족시켰다.

때문에 이후 공개될 아이유 뮤직비디오 본편은 물론 올해 개봉을 앞둔 영화 ‘리얼’까지 김수현의 꽃길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김수현은 각종 광고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영화 ‘리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