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차학연/사진=KBS2 ‘완벽한 아내’
차학연/사진=KBS2 ‘완벽한 아내’
차학연(빅스 엔)이 ‘완벽한 아내’에서 애틋하면서도 뭉클한 눈빛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차학연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완벽한 아내’ 13회에서 브라이언 역으로 출연해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애틋함과 뭉클한 감정을 내포한 깊은 눈빛 연기로 이은희(조여정)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키며 ‘눈빛 장인’의 면모를 드러낸 것.

브라이언은 과거 구정희(윤상현)의 스토커였던 정체가 밝혀질 위기에 놓여 초조한 누나 은희의 앞에 나타났다. 백허그를 하며 등장한 브라이언은 그새 더 말랐다며 은희를 걱정하는 다정한 말투와 눈빛으로 현실 남동생의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브라이언은 정희와의 약혼식에 안 왔다며 채근하는 은희에게 “그러지 말라”는 말을 꺼내며 누나를 걱정했다. 행복하다고 답하는 누나 은희에게 브라이언은 과거 덕분(남기애)으로부터 학대를 당했을 때 자신을 지켜줬던 과거를 떠올렸다. 이에 은희도 “잘 살아남았다”라고 말하며 회상의 눈물을 훔쳤다.

이날 차학연은 누나의 잘못을 알면서도 어렸을 적 자신을 감싸줬던 누나를 지키기 위해 악행을 막으며 곁에서 도울 수 밖에 없는 남동생의 복잡한 심경을 섬세한 눈빛 연기로 그려냈다. 모니터를 넘어 전해지는 차학연의 애잔한 남매 연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며 극의 집중도를 높였다.

‘완벽한 아내’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