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사돈끼리’ / 사진제공=얼반웍스이엔티
‘사돈끼리’ / 사진제공=얼반웍스이엔티
MBN 리얼가족예능프로그램 ‘사돈끼리’에서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윤지민-권해성 사돈의 현장모습이 공개됐다.

윤지민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지난 5일 방송된 대학로편의 비하인드 모습이 담겨있다.

시어머니가 준비한 커플룩으로 한 껏 멋을 낸 두 어머님들. 각자의 개성이 녹아든 스타일링이 돋보이는데 자매처럼 다정한 모습의 두 사돈과 이런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윤지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출연 소식부터 화제를 모은 윤지민-권해성 부부는 본방송 뿐만 아니라 재방송까지 장시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시청률 상승의 일등공신이 돼 주고 있다. 이는 ‘흥생흥사’ 친정어머니와 고상하고 쿨한 매력의 시어머니, 그리고 연기파 배우 윤지민-권해성 부부의 리얼리티가 매주 유쾌한 재미를 발산해내고 있기 때문.

극과 극 성향의 ‘사돈케미’로 사돈지간의 색다른 모습을 선사하고 있는 윤지민-권해성 가족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호평 또한 자자한데 실제 촬영현장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끊이질 않다는 후문.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윤지민-권해성 부부와 두 사돈이 그려낼 사돈지간의 모습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돈과의 기막힌 1박2일을 통해 사돈지간의 경계를 허무는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 MBN ‘사돈끼리’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 @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