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사진=SBS
래퍼 지조가 ‘영재발굴단’에 출연한다.

5일 방송될 SBS ‘영재발굴단’에서는 지조가 출연해 범상치 않은 입담을 과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조는 MC들의 프리스타일 랩 요청에 “여기서 랩 하면 모두 다 핸즈업! 인디 에어! 나는 손을 들고 해도 나는 랩을 하지! 영재발굴단 난 계속 해서 할 거야. 랩을 좀 지켜봐”라며 랩 실력을 뽐냈다.

랩을 듣고 있던 정찬우는 “랩 중에 굉장히 심각한 얘기가 나왔다. ‘난 영재발굴단 계속 할 거야’ 그건 성대현 씨 나가고 자신이 고정을 꿰차겠다는 얘기거든요” 라고 하자, 성대현은 지조의 멱살을 잡고 “우리 애가 아직 크고 있다. 너는 아이 낳은 다음에 오라”며 분노해 MC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그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예능 선배 딘딘에게 뒷통수를 맞았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전, 딘딘이 지조의 캐릭터를 잡아주겠다며 사전에 입을 맞춰놓고선 막상 녹화에 들어가자 나몰라라 했다는 것.

하지만 그는 여전히 ‘비 오는데 우산은 챙겼니?’라며 딘딘과 애정담긴 문자를 주고받는다고 밝혔다.

MC 컬투의 추천으로 ‘영재발굴단’에 출연하게 된 지조는 “영재라는 것이 따로 있다기보다는, 우리가 모두 옆에서 보살피고 관심을 가져줄 때 영재라는 재목이 발현되는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래퍼 지조와 함께하는 ‘영재발굴단’은 5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