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배우 고경표가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배우 고경표가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고경표가 “난 노안이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tvN ‘시카고 타자기’(극본 진수완, 연출 김철규) 제작발표회가 유아인·임수정·고경표·조우진·곽시양·김철규 PD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고경표는 현장의 막내인 것에 대해 “막내가 최고다. 일단은 항상 챙김을 받는다. 찡찡댈 수 있다. 항상 예쁨을 받는 다는 것이 최고”라면서 “함께 하는 분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이 자리를 빌어서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MC 박경림이 고경표에게 “다른 분들이 심각하게 동안이다”고 언급하자 고경표는 “고백하자면 노안이 내 장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아인이 “자백을 이끌어냈다”고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고경표는 “현장 분위기가 밝고 화목하면 케미가 잘 나올 거라고 확신한다. 현장이 너무 즐겁다. 빨리 작품을 보여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고경표는 스타 작가 한세주의 뒤에 숨어 소설을 대필해주는 의문의 유령 작가 유진오 역을 맡는다. 유진오는 천재적인 필력을 지녔지만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로 고경표는 전작인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의 열연에 이어 이번에는 미스터리한 매력을 선보인다.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유아인)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 한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문학 덕후 전설(임수정),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미스터리한 앤티크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7일 오후 8시 첫 방송.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