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하숙집 딸들’ / 사진제공=KBS
‘하숙집 딸들’ / 사진제공=KBS
‘하숙집 딸들’에서 이미숙이 매드타운 조타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밝혔다. 특히 이미숙은 조타로 인해 프로댓글러로 활동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KBS2 ‘하숙집 딸들’이 잊혀져가는 하숙집 문화를 재현하며 청춘 공감 예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늘(4일) 방송되는 ‘하숙집 딸들’에서는 이특-신동-조타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미숙-이수근-박시연-이다해와 함께 중부대 인근 하숙집을 찾아가 20대 청춘들과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펼칠 예정.

이날 이미숙은 조타의 팬임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숙은 과거 조타가 출연한 KBS2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을 첫 회부터 빠지지 않고 시청한 열혈 팬임을 밝혔다. 특히 이미숙은 “자신의 생애 첫 댓글은 조타의 기사였다”며 조타로 인해 프로댓글러로 변신한 사연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더욱이 이미숙은 “맨 처음 단 댓글이 ‘조타짱’”이라며 얼굴을 붉히더니, 더욱 임팩트 있는 댓글을 남기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무엇보다 이날 이미숙은 ‘성공한 팬’을 자처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하숙생들을 위한 ‘엄마 손맛’ 요리 대결에서 조타와 같은 편이 되자 기쁨을 감추지 못한 것. 특히 이미숙은 조타와 샤방한 커플 꽃무늬 앞치마을 입고 소녀 팬에 빙의한 듯 함박웃음을 지어 웃음을 터트렸다. 그런가 하면 이미숙은 조타와의 요리 도중 은근한 허당끼로 폭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열혈 요리꾼으로 변신한 조타와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미숙과 조타가 보여줄 요섹남녀 케미에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두 사람은 하숙생들을 위해 완벽한 요리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미숙-이수근-박시연-이다해가 실제 하숙집에서 선보일 리얼 버라이어티 ‘하숙집 딸들’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