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 사진제공=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 사진제공=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 사진제공=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의 애교가 마음을 녹이고 있다.

3일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측은 극 중 결림(한결+소림) 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현우, 조이의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우선 이현우와 조이는 머리를 맞대고 깜찍한 꽃받침 애교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양손으로 볼을 감싸 쥔 깜찍한 조이와 그의 어깨에 살포시 한 손을 올리고 있는 이현우의 다정한 포즈가 설렘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그거너사’ 대본을 들고 활짝 미소지으며 본방송 시청을 독려하고 있다. 또 데칼코마니처럼 똑같이 허리에 손을 올리고 손가락 하트를 선물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 역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거너사’ 측은 “애교많은 이현우-조이가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한 인증샷을 선물했다. 두 사람은 현장에서도 꿀 떨어지는 케미를 발산하며 스태프들을 엄마미소 짓게 하는 중이다. 앞으로 더욱 달달하고 심쿵해질 ‘순정소환 볼매커플’ 이현우-조이를 기대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PD가 연출했다. 이날 오후 11시 5회가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