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요상한 식당’ / 사진제공=올리브TV
‘요상한 식당’ / 사진제공=올리브TV
올리브TV ‘요상한 식당’에 가수 홍진영과 배우 전소민이 출연해 엉뚱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다.

3일 방송되는 ‘요상한 식당’에서는 홍진영이 태국 음식인 팟타이와 망고밥에, 전소민은 일본을 대표하는 음식인 오코노미야끼와 냉우동 만들기에 도전한다.

먼저 홍진영은 잠시도 멈추지 않는 흥 부자의 면모를 제대로 발산한다. 홍진영은 차분하게 진행하는 셰프 옆에서 요리 내내 틈만 나면 노래와 춤을 선보여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절대적으로 시간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신곡을 열창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생소한 재료도 척척 찾아낼 만큼 요리에 소질은 있지만 밥을 못한다고 소문난 홍진영이 어떻게 ‘망고밥’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전소민은 엉뚱한 ‘4차원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소민은 “프랑스 여행을 다녀온 후 프랑스식 인사인 ‘비쥬’ 금단현상이 왔다”며 김종민에게 직접 비쥬 시범을 보이기도. 이어 개인기로 목살을 구우면서 쓴 시를 낭독해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요리에 들어가자 전소민은 마를 찾아야 하는 상황에 더덕 손질을 하는가 하면, 찬스 도구인 토스트를 맛있게 먹는 등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요상한 식당’은 ‘요란하고 수상한 식당’의 줄임말로, 매회 손님이 원하는 음식을 손님이 직접 셰프의 지령만을 들으며 만드는 주객전도 쿠킹 버라이어티다. 이날 오후 8시 2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