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DAY6 영케이
DAY6 영케이
DAY6가 오는 6일 새 디지털 싱글 ‘장난 아닌데’ 공개에 앞서 멤버 YoungK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DAY6 멤버 YoungK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성진, JAE에 이어 세번째 티저 주인공인 YoungK는 화이트와 블랙이 어우러진 셔츠, 찢어진 블랙진과 실버 목걸이 등을 통해 와일드한 매력을 발산했다.

DAY6는 2017년 한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를 선보이고 있다.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월에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에는 ‘예뻤어’와 ‘My Day’, 3월에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를 발표한 데 이어 이달 6일에는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공개한다.

DAY6 영케이
DAY6 영케이
‘장난 아닌데’는 좋아하는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는 그녀와 제대로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있는 자신에 대한 답답함을 표현한 곡으로 그간 DAY6가 보여준 스타일과는 또다른 빈티지록적인 사운드를 통해 좀 더 편안한 느낌을 전하는 록장르의 노래다. ‘Say Wow’는 한 눈에 반하게 만들어 버린 그녀를 향한 사랑 노래로 60,70년대 브리티쉬적인 감성과 사운드를 DAY6 스타일로 표현한 록 장르의 곡이다.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신곡 발매전 공연으로도 팬들과 소통중인 DAY6는 1일 서교동 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6일 음원 공개전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DAY6는 2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단독 콘서트를 이어간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