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위너 ‘릴리릴리’ 티저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위너 ‘릴리릴리’ 티저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4월 4일 오후 4시 4인조로 컴백하는 그룹 위너의 컴백 타이틀곡 ‘릴리릴리(REALLY REALLY)’가 베일을 벗었다.

31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던 티저영상이 이날 오후 30초 풀 버전으로 공개된 것.

‘릴리릴리’는 트로피컬 장르로 ‘널 좋아해 릴리 릴리 릴리 릴리 내 마음을 믿어줘 릴리 릴리 릴리 릴리’ 라고 말하는 심플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누군가를 향한 진심과 설렘이 경쾌한 트로피컬 장르와 잘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 다른 더블타이틀곡 ‘풀(FOOL)’과 함께 위너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으로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참여한 자작곡이다.

1년 2개월의 공백을 깨고 4인조로 재구성된 위너의 첫번째 신곡이기 때문 가요팬들의 기대와 함께 위너의 각오와 포부도 남다른 상황.

YG는 이례적으로 위너 데뷔 이후 처음으로 MBC ‘음악중심’ 출연을 결정지었으며 이어 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 4월 4일 오후 4시 신곡 발표 한 시간 전인 오후 3시부터 V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국내외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