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NCT DREAM ‘예능 수련회’ / 사진제공=SM
NCT DREAM ‘예능 수련회’ / 사진제공=SM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18일 ‘NCT LIFE 시즌5 예능 수련회’를 통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네이버 TV 및 V앱 NCT 채널, YOUKU 등에서는 NCT DREAM 멤버 제노, 런쥔, 천러, 지성의 첫 예능 도전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NCT LIFE 시즌5 예능 수련회’ 5회가 한중 동시 방영된다. 지난회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 ‘동거동락’의 인기 코너 체험을 통해 예능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NCT DREAM이 펼치는 캠프파이어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5회에서는 NCT DREAM이 멤버와 가족들에게 들려주는 진솔한 속마음과 런쥔의 눈물, 이번 시즌을 함께 해준 대선배 이특과 신동이 NCT DREAM에게 보내는 격려의 영상 편지까지 훈훈한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오는 19일에는 ‘예능 수련회’ 편 대망의 마지막 회가 방송되며, 예능 코너가 한층 익숙해진 NCT DREAM이 이특과 신동 없이도 반찬 뽑기 아침 식사 미션을 수행하고 웃음 만발 야자타임을 진행하는 등 이번 예능 특훈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25일부터는 ‘NCT LIFE’의 새로운 시즌 ‘치앙마이’ 편이 시작된다. NCT 멤버 텐, 태용, 재현, 도영, 쟈니가 ‘방콕’ 편 이후 1년 만에 찾은 태국에서 펼치는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