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반지의 여왕’ 이태선/사진제공=나무엑터스
MBC ‘반지의 여왕’ 이태선/사진제공=나무엑터스
신예 이태선이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태선은 MBC 네이버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의 마지막 편 ‘반지의 여왕’에서 츤데레 대학생 변태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변태현은 여주인공 모난희(김슬기)의 소꿉친구로 짓?게 장난을 치다가도 오빠처럼 든든하게 그녀를 챙겨주는 남사친(남자사람친구) 캐릭터다. 지난 첫 방송에서 그는 갖고 싶은 다정한 남사친의 매력을 완벽히 표현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16일 2회 방송 분에서는 부드러운 모습뿐 아니라 카리스마 있는 매력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태현은 난희가 좋아하는 세건(안효섭)을 경계한다. 뿐만 아니라 세건에게 난희를 갖고 장난치지 말라는 경고도 강하게 하며 전에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모습을 보여준다. 태현과 난희, 그리고 태현과 세건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 지 관심을 모은다.

이태선은 지난해 SBS 드라마 ‘딴따라’에서 싱글대디 베이시스트 나연수 역으로 데뷔한 신예다. 이번 작품이 그의 인생 두 번째 드라마. 데뷔작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과 어디에도 잘 어우러지는 신선한 얼굴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 역시 캐릭터에 잘 녹아 드는 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반지의 여왕’은 가문의 비밀을 간직한 황금반지가 시청자를 마법의 세계로 안내한다는 내용으로 ‘한번 더 해피엔딩’을 연출한 권성창 PD가 김아정 작가와 함께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판타지를 그려낸다. 월~금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되고, 매 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