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씨엔블루 영상 / 사진제공=FNC
씨엔블루 영상 / 사진제공=FNC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씨엔블루는 14일 공식 라인·카카오톡을 비롯한 SNS 계정을 통해 ‘화이트데이 스페셜 썸온’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씨엔블루와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데이트 콘셉트의 짧은 영상으로, 연애하기 전 남녀가 ‘썸’을 타는 과정에서 심쿵하게 되는 순간을 담았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상대방을 빤히 바라보며 케이크를 한 입 먹여주는 정용화, 상대방을 발견하자마자 달려와 안아주는 이종현, 상대방을 데리고 카페에 들어가는 이정신, 주문한 커피를 가져와 건네는 강민혁의 4인 4색 썸남 매력이 돋보인다.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한다.

씨엔블루는 20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7℃N(7도씨엔)’으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헷갈리게’는 연애하기 전 애매한 남녀간의 관계와 ‘썸’의 헷갈리는 감정을 표현한 팝록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리듬의 전반부에서 록 사운드가 강한 후렴구로 이어지는 독특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한편, 컴백을 예고한 씨엔블루는 15일 0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7℃N’의 오프(OFF) 버전 재킷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 올린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