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갓세븐 ‘NEVER EVER’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NEVER EVER’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의 새 앨범 ‘플라이트 로그 : 어라이벌(FLIGHT LOG : ARRIVAL)’이 공개됐다.

13일 공개된 이번 음반은 지난해 3월과 9월 발표한 ‘플라이트 로그 : 디파츄어(FLIGHT LOG : DEPARTURE)’ ‘플라이트 로그 : 터뷸런스(FLIGHT LOG : TURBULENCE)’에 이어 ‘플라이트 로그(FLIGHT LOG)’ 시리즈를 완결하는 앨범이다.

갓세븐은 시리즈의 시작점인 ‘디파츄어’를 통해 순백의 사랑을, 두 번째 앨범에서는 한층 진해진 남성미를 표현했다.

이어 이날 발매된 앨범의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에서는 ‘많이 고민했던 만큼 이젠 확실해. 나의 모든 것을 베팅해. 결심해 지금부터 영원까지’라는 맹세의 말로 흔들림 없는 사랑을 약속했다.

이처럼 진정한 사랑을 만나 결실을 맺는 스토리로 3부작 시리즈를 마무리지은 것.

‘네버 에버’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곡 작업에 참여한 노래로, 강렬한 퓨처 사운드와 힙합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다. ‘Fly’ ‘하드캐리’를 작업한 earattack, 5$(Heavy Mental), 유근도 ‘Never Ever’의 작가진으로 합류했다.

이를 포함 총 8개 곡이 수록된 이번 음반에서 갓세븐 멤버들은 전곡 크레딧에 고루 이름을 올리며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곡 참여도는 물론, 음반 판매량과 음원 순위 등 모든 면에서 나아진 모습을 보이며 ‘성장형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는 갓세븐은 약 1년에 걸쳐 진행된 3부작 시리즈 앨범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어, 스토리가 있는 음악을 선보이는 팀으로 한 단계 도약했다.

한편, GOT7은 13일 오후 8시 30분 서울 코엑스 동측 광장 야외무대에서 컴백 쇼케이스 ‘갓세븐 플라이트 로그 : 어라이벌 더 퍼스트 스테이지(GOT7 FLIGHT LOG : ARRIVAL THE FIRST STAGE)’를 열고 ‘네버 에버’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