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NCT드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드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이번 주말 ‘NCT LIFE 시즌5 예능 수련회’를 통해 숨겨진 예능감을 대방출한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네이버 TV 및 V앱 NCT 채널, YOUKU 등에서 한중 동시 공개되는 ‘NCT LIFE 시즌5 예능 수련회’는 NCT DREAM 멤버 제노, 런쥔, 천러, 지성의 첫 예능 도전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로, 예능 초보 NCT DREAM이 슈퍼주니어 이특, 신동과 함께 다양한 예능 미션에 도전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11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NCT DREAM이 먹방 미션과 함께 식당 탈출 게임을 펼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12일 방영되는 4회에서는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 ‘스타 서바이벌 동거동락’의 인기 코너 ‘비몽사몽’, ‘온몸으로 말해요’ 등을 직접 체험하는 폭소 만발 현장을 공개, 예능 초보 NCT DREAM의 엉뚱, 발랄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지난 주 방송된 ‘예능 수련회’ 1, 2회에서는 NCT DREAM이 아이돌 육상 대회를 패러디한 ‘엔.육.대’(NCT 육상 대회)를 진행, ‘밴드 줄다리기’, ‘휴지 펜싱’, ‘슬리퍼 농구’ 등 독특한 종목 대결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 NCT DREAM이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NCT LIFE 시즌5 예능 수련회’는 총 6회로 구성,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