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C ‘자체발광 오피스’ 티저
사진=MBC ‘자체발광 오피스’ 티저
‘자체발광 오피스’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벼랑 끝 인생에서 만난 청춘들과 폭주하는 악독 상사의 만남과 생활이 공개된 것.

오는 3월 15일 시 첫 방송 되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 박상훈)는 시한부 삶에 충격 받고 완벽 변신하는 슈퍼을의 사이다 오피스 입문기를 그린 드라마다.

‘자체발광 오피스’ 3차 티저 영상에는 은호원 역의 고아성, 도기택 역의 이동휘, 장강호 역의 이호원이 현실감 넘치는 표정으로 울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흐느끼는 그들의 얼굴과 다르게 세상을 향해 소리치는 그들의 대사와 독특한 복장때문에 코믹한 분위기를 자아내 웃픈 상황이 펼쳐진다. 하지만 곧이어 이들이 ‘시한부’ 삶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목소리(김동욱)가 나오고, 3명 모두 우연히 3개월 계약직으로 같은 회사에 취업하게 된 장면이 나와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벼랑 끝 인생에서 만난 청춘들 앞에 나타난 것이 있으니 바로 악독 상사 하석진(서우진). 무능을 참지 못하는 서우진 부장은 새로온 계약직들에게 “지랄지랄들을 하세요” 등 혹독한 말들을 내뿜어 세기의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한마디도 안지지”라는 하석진의 구박에도 불구하고 “뭐든지 열심히 하겠다, 폼나게”라고 다짐하는 고아성의 환한 표정이 담겨 기다감을 불러일으킨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MBC 드라마 극본 공모 당선작이다. ‘미씽나인’의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