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엄정화가 부른 ‘렛 미 크라이(Let Me Cry)’ 음원이 공개됐다. /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엄정화가 부른 ‘렛 미 크라이(Let Me Cry)’ 음원이 공개됐다. /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의 첫 번째 OST ‘렛 미 크라이(Let Me Cry)’가 공개됐다.

5일 공개된 ‘Let Me Cry’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중 첫 번째로 공개되는 음원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 디바 엄정화가 극중에서 연기하는 톱가수 유지나의 히트곡이다.

‘Let Me Cry’는 엄정화가 지난해 12월 8년 만에 발표한 10번째 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구운몽)’의 ‘버들숲’을 작·편곡한 Postino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디스코팝 사운드에 한국적 감수성이 풍부한 멜로디가 한데 어우러졌다. 주인공 유지나의 내면을 비추는 노랫말이 인상적이어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살려줄 것으로 평가 받는 곡이다.

‘Let Me Cry’는 5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유지나가 꾸미는 실제 ‘Let Me Cry’ 무대가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등장하며 한층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톱가수인 엄정화가 연기할 디바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극중 유지나가 부를 ‘Let Me Cry’라는 곡 또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낼 드라마로,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한 기대작이다. 엄정화, 구혜선,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