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KBS2 ‘아버지가 이상해’ 민진웅 / 사진=방송화면 캡처
KBS2 ‘아버지가 이상해’ 민진웅 / 사진=방송화면 캡처
배우 민진웅이 현실 연기를 제대로 소화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는 민진웅이 변 씨 집안의 장남으로 시청자들과 처음 인사를 나눴다.

극중 민진웅은 5년차 공시생이자 집안의 장남 역할까지 실감나게 연기해 많은 공감을 샀다. 가족들 눈치 속에서 백수탈출을 꿈꾸고 있지만, 책상 앞에만 앉으면 짝사랑녀 생각 때문에 좀처럼 집중을 하지 못했고 티격태격하는 여동생들 때문에 집안은 바람 잘 날 없었다.

이날 민진웅은 연기인지, 실제인지 헷갈릴 정도로 배역과 꼭 하나가돼 단연 눈에 띄는 존재감을 보였다. 특히 여동생들 사이에서 가끔씩 기가 죽기도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엔 늘 동생들을 아우르고 지켜내는 든든한 장남이었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표정하며, 찰진 일상 연기는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친오빠’ 변준영 역을 완벽하게 탄생 시켰고 때로는 철이 없어 보이지만, 그래서 더 귀엽고 친근하게 다가왔다.

생활 연기뿐만 아니라 민진웅은 망가짐을 불사한 코믹 연기, 애틋한 짝사랑 연기까지 한 회 속에서도 변화무쌍한 감정선을 자유자재로 표현해냈다.

매 작품마다 시청자들의 이목을 확실히 끌고 있는 민진웅의 ‘아버지가 이상해’ 속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