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카드 ‘돈 리콜’ 히든 커버 / 사진제공=DSP미디어
카드 ‘돈 리콜’ 히든 커버 / 사진제공=DSP미디어
신인 혼성그룹 카드(K.A.R.D)가 ‘돈 리콜(Don’t Recall)’ 히든 트랙을 공개했다.

카드(K.A.R.D)는 2일 주요 음원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돈 리콜(Don’t Recall)(Hidden v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2월 16일 두 번째 프로젝트 ‘돈 리콜(Don’t Recall)’ 음원 공개 후 국내외 팬들을 위한 선물로 히든 트랙을 예고한데 따른 것.

이날 공개된 ‘돈 리콜(Don’t Recall)’ 히든 트랙은 모든 가사를 영어로 작업함과 동시에 남성 멤버 비엠과 제이셉은 각자의 보컬 파트를 바꿔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비엠의 애절한 보컬과 제이셉의 날카로운 랩플로우가 돋보인 기존의 ‘돈 리콜(Don’t Recalll)’과 달리 히든 버전의 음원은 제이셉만의 섬세한 감성과 비엠의 묵직하고 진중한 랩이 귀를 사로잡는다.

카드의 두 번째 프로젝트 ‘돈 리콜(Don’t Recall)’은 이들만의 유니크한 색깔로 음원 공개 직후 미국 아이튠즈 K-POP차트 1위, 뮤직비디오 조회수 890만, 안무영상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등 그들의 음악과 퍼포먼스가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드(K.A.R.D)는 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로 이뤄진 4인조 혼성그룹으로 총 3단계의 프로젝트를 거쳐 정식데뷔를 앞둔 DSP미디어의 신인 그룹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