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미씽나인’/사진제공=SM C&C
MBC ‘미씽나인’/사진제공=SM C&C
‘미씽나인’ 정경호와 최태준이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신경전을 펼친다.

지난주 방송된 MBC ‘미씽나인'(크리에이터 한정훈,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에서는 마침내 마주하게 된 서준오(정경호)와 최태호(최태준)가 대치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서늘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서준오와 눈을 의심하는 최태호, 두 사람의 대면만으로도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그런 가운데 1일 방송될‘미씽나인’13회에서는 이들의 살벌한 만남 그 이후가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서준오는 신재현(연제욱) 자살 사건의 단서가 될지도 모르는 윤소희(류원) 휴대폰 찾기에 실패한 상황. 이에 그가 어떤 계획을 다시 세울 것인지 주목되며 서준오의 존재를 알게 된 최태호가 무슨 행동을 취하게 될지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서 사람들의 눈을 피해 모자와 마스크 차림으로 무장한 서준오의 시선과 검은 마스크차림을 한 최태호의 날카로운 눈빛이 무언가 예사롭지 않은 기운을 짐작케 한다. 폭풍 전야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들 사이에 벌어질 사건은 13회 방송의 놓칠 수 없는 묘미가 될 것이라고.

‘미씽나인’의 한 관계자는 “서준오와 최태호가 만났기 때문에 13회는 폭풍 같은 전개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또한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 준비를 하다가도 큐 싸인이 떨어지면 한 순간에 몰입하는 등 늘 제 몫 이상을 해내고 있다”고 전해 내일(1일) 방송은 물론 앞으로 이들의 활약에 대해서도 기대를 높였다.

‘미씽나인’은 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